NOT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Not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Not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Blog Article

사이트 로딩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만화책 메뉴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일본 만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은 웹툰과 동일합니다.

또한 상단에 다양한 웹툰 플랫폼에 대한 필터 기능이 있어, 원하는 웹툰 플랫폼의 작품을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최신 작품들이 신속하게 업데이트되어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비주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애초에 유료로 시작했거나 무료로 시작한 후, 유료로 전환된 곳들이 많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펀비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사용자가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단점은 첫화보기 > 다음편으로 이동 시, 다른 웹툰으로 이동되어 버립니다.

물론 한 개의 작품만으로 전체 웹툰 시장을 판단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형태의 상승곡선을 그리는 작품들 또한 적다고 할 수 없습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웹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늑대닷컴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Report this page